나이를 잊은 배우 황신혜의 팔자 주름 케어법 화제
나이를 잊은 배우 황신혜의 팔자 주름 케어법 화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신혜가 추천한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황신혜가 동안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새해를 맞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영상에서 황신혜는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비타민C로 하는 팔자 주름 케어법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팔자 주름 두 줄 때문에 10년을 왔다 갔다 한다"며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의 주된 원인인 팔자 주름 관리에 가장 많이 신경 쓴다고 말했다.

황신혜가 공개한 팔자 주름 케어법은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 매일 스킨케어 단계에서 고농축 비타민C를 함유한 주름 개선 에센스를 3번 펌핑해 팔자 주름과 이마에 마사지 해주듯 펴 발라주고, 3초간 지압하며 눌러준다. 이와 같은 과정을 3번 반복하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팔자 주름을 케어할 수 있다.

황신혜가 추천한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오렌지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에센스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이마 주름과 입가 주름뿐만 아니라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준다. 가격은 75ml에 11만 4천원대, 50ml에 9만 2천원 대다. 

한편 황신혜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은 스타일러 주부생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