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 론칭
코리아테크,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싸이 발탁 건강한 에너지 전달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얼굴 근육 운동기구 ‘파오’의 운동 효과를 입증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코리아테크는 이날 간담회에서 황의재 연세대학교 박사의 ‘안면 근육 운동 기구의 효과 연구’ 논문을 바탕으로 안면 노화 현상의 원인과 얼굴 근육 운동기구 ‘파오’의 운동 효과, 효과적인 얼굴 근육 운동법에 대해서 소개했다.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는 노화로 인해 처지고 굳어진 얼굴 속근육을 단련시켜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얼굴 근육 운동기구다. 몸을 훈련하는 트레이닝 보조 기기는 많지만 얼굴 근육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기구는 없다는 점에서 착안해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코리아테크는 이날 간담회에서 학술 논문을 통해 안면 노화의 원인을 규명하고, 파오를 8주 간 하루 2회씩 30초 동안 사용한 사람들의 얼굴 근육 두께와 단면적 증가 결과를 제시해 파오의 운동 효과를 설명했다. 또한, 파오를 활용해 효과적으로 얼굴 근육을 자극시키는 운동법도 소개했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파오는 노화로 인해 처지고 굳어진 얼굴 근육을 끌어올려 줄 뿐만 아니라 턱 밑 처진 살까지 끌어올리는 얼굴 근육 운동기구”라며 “파오의 운동 효과를 입증하는 유의미한 연구 결과를 함께 소개함으로써 얼굴 비대칭이나 안면 노화, 표정 개선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파오의 탁월한 성능을 어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파오의 전속 모델로 월드스타 싸이를 발탁해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고 밝은 얼굴, 아름다운 미소와 관련된 희망찬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