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피부 조명을 밝혀줄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
베네피트, 피부 조명을 밝혀줄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화사하고 반짝이는 피부 연출에 제격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단델리온 트윙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를 선보인다.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는 조명이 켜진 듯 환하게 피부를 밝혀줄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정품과 더욱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단델리온 트윙클은 화사한 광채 피부는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해 지난 9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하이라이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트라이트 존에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릴 수 있고, 얼굴 전체에 쓸어주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새해, 연초에는 반짝이는 화사한 메이크업이나 생기 있는 핑크 메이크업이 인기”라며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로 구성된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를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발색과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감으로 생기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는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