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하게 잘 빠진 피부 완성
 

베이스 메이크업의 명가 한스킨이 촉촉하고 투명한 윤기가 배어나와 매끈한 피부표현을 연출해주는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35 PA++’를 출시했다.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피부에서만 느껴지는 아름다운 엔젤링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의 굴곡에도 유연하게 펴 발려 뭉침 없이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폴리머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해준다. 빛을 고르게 산란시키는 글로스 오일이 피부에 쫀쫀하게 피팅되고 필름 레이어의 코팅 효과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입체감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BB크림으로 시작된 15년간의 노하우로 아시아 여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베이스 컬러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밝은 핑크 아이보리 베이스로 반 톤 화사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21호 라이블리 페어’와 뉴트럴의 베이스의 깨끗한 컬러로 차분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22호 ‘미디움 누드’를 선보였다.

한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끈파데 구매 후,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홈페이지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0%를 적립해준다(1인당 1개, 1000명 한정). 또한 개인 SNS에 리뷰 등록 시, 베스트 후기 20명을 선정해 한스킨 베이스 메이크업 풀 세트를 선물한다(총 20만원 상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