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듀오’ 출시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듀오’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션과 함께 원하는 제품을 한꺼번에 조합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월 18일 커버, 윤기, 지속, 밀착, 블러셔까지 원하는 기능을 더해 원하는 피부 표현을 찾아주는 나만의 판타스틱 듀오 쿠션 ‘애니 쿠션 듀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애니 쿠션 듀오’는 쿠션 하나로 컨실러, 프라이머, 블러셔 등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는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애니 쿠션 듀오 케이스’ 아래 칸에는 일반 쿠션 제품을 넣고, 위 칸에는 컨실러, 프라이머, 블러셔 등 원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애니 밤’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가벼운 파우치를 완성할 수 있다. 추가로 원할 경우 두 칸 모두 ‘애니 밤’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애니 밤’은 블러밤, 광채밤, 컨실러밤, 치크밤 총 4가지 분류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 블러밤’은 피부의 요철을 커버해주고 피부를 화사하게 정돈해주어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완성해주는 블러밤이다. ‘애니 광채밤’은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어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쫀쫀하고 볼륨감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광채밤이다. ‘애니 컨실러밤’은 피부에 쫀쫀하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잡티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컨실러밤이다. ‘애니 치크밤’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맑은 빛을 담은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치크밤이다. ‘애니 쿠션 듀오 케이스’는 쿠션과 애니 밤을 조립하여 쿠션 하나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애니 쿠션 듀오 케이스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에뛰드하우스는 기존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를 더욱 밀착된 커버력으로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내용물을 개선하고, 뉴트럴 바닐라와 뉴트럴 베이지 컬러를 추가하였으며,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1g 더 늘린 15g으로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