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미드나이트 크림, 20년만의 리뉴얼 론칭
참존 미드나이트 크림, 20년만의 리뉴얼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9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7시 15분 첫 방송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 더 프레스티지’를 출시한다.

참존의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은 1999년 출시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 온 참존의 스테디셀러다.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밤 사이 피부에 충분한 에너지를 전해 다음날 아침 생기를 더해주는 참존만의 나이트 크림이다. 출시 20주년을 맞아 고객의 끊임 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 더 프레스티지’를 선보인다.

새롭게 런칭한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 더 프레스티지’는 탄력개선 및 안티에이징, 안면 리프팅 등 14가지 임상을 완료한 상태이며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가진 여성에게 추천한다.

성분 또한 새롭게 강화했다.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비타민인 토코비타-C, 피부 진정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L-프로세라, 피부 보습에 탁월한 대두피 발효물 등 참존의 6가지 특허성분을 담았다.

더불어 화장품에서 가장 중요한 물 성분을 천연 미용수인 감나무잎수로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수용성 콜라겐 성분을 2배 강화하는 등 강력한 개선으로 멀티 기능성 나이트 크림을 완성하였다.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 더 프레스티지’는 오는 19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알찬 구성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