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보그헤어, 1월 CEO 경영컨퍼런스 개최
리안· 보그헤어, 1월 CEO 경영컨퍼런스 개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1.19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 높이는 CEO 스피치’ 주제 경영특강
 

미창조 리안(대표 유상준)은 RIAHN, VOG 헤어 가맹점주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9일 본사 3층 교육장에서 ‘2018년 1월 CEO 경영컨퍼런스’가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 앞서 떡케익 커팅식과 함께 올 한해의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커팅식에는 유상준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희숙 이사(리안헤어 오류점), 2017년 리안헤어 최우수가맹점 대상을 차지한 시화로데오점 윤정숙 원장, VOG(보그)헤어 패밀리데이에서 대상을 차지한 보라매역점 김영혜 원장, VOG(보그)헤어 배곧점 강은희 원장 등이 함께 자리를 했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이번 CEO경영컨퍼런스에서는 아이오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유내경 원장의 ‘품격을 높이는 CEO 스피치’란 주제의 경영특강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해 실시한 디자이너 승급시험 합격자들의 디프로마 수여식, 웰라, 로레알, 시세이도, 토키오 등의 협력사 정책안내, 유상준 대표이사의 2018년 본사 경영방침 및 매장 경영전략에 대한 설명 등이 이어졌다.

한편, 이번 디자이너 승급시험에 합격한 디프로마 수여자는 △용인동천점 김민진 △시화로데오점 박민영 △수서역점 전찬범 △마곡사이언스파크점 고보람 △천왕역점 도지원 △김포장기점 원소윤 △철산역점 정은정 △철산역점 오석화 △우장산역점 고은비 9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