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메르베유즈 라뒤레, ‘스틱 루즈’ 8종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 ‘스틱 루즈’ 8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움이 담긴 매혹적인 립 컬러
 

자신감 넘치는 18세기 파리지엔의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가 강렬한 컬러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제품 ‘스틱 루즈’ 8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 스틱 루즈’는 라뒤레 코스메틱만의 스무스 피팅 파우더로 만들어진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매혹적인 발색을 구현하며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채워주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피그먼트 오일을 함유해 벨벳처럼 윤기 있고 매끄러운 텍스처로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바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클래식하고 짙은 컬러 8종으로 구성된 스틱 루즈는, 섬세한 수작업으로 조각된 세련된 골드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립스틱이 나와 있는 것 같은 위트 있는 디자인과, 달콤한 슈가 파우더, 후르츠, 플로랄이 블렌딩된 달콤한 향이 메이크업 시 즐거움을 더해준다.

신제품 스틱 루즈는 기품 있고 우아한 레드 컬러의 ‘벨로어’, 지적이고 시크한 레드 컬러 ‘데스탄’, 그윽하고 매력적인 퍼플 컬러 ‘루즈 그레나’, 강렬하고 화려한 클래식 레드 ‘가란스’, 고귀함이 돋보이는 체리 레드 ‘서리즈 누아’, 사랑스러운 로즈 컬러 ‘루비’, 달콤한 로즈 컬러의 ‘카레스’, 패션 핑크 ‘아모르’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40(3g)다.

라뒤레 코스메틱 관계자는 “스틱 루즈는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누구나 쉽게 클래식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기분 좋은 캔디를 연상하는 달콤한 향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뒤레 코스메틱 신제품 스틱 루즈 8종은 19일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www.lottedf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