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틈 없는 3중 보습효과 부여

바닐라코(BANILA CO)가 메이크업 전 발라 예쁜 피부 바탕을 위한 수분케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Dear Hydration Deep Moisture Cream)’을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지난해 하반기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하 디어핑크)’에서 겨울철 더 깊은 보습감을 가진 신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가 많아 이를 반영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기획했다. ‘디어핑크’가 여름이나 초가을 지성, 복합성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은 겨울철과 유수분이 모두 부족한 건성 피부 또는 복합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은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아루론산(프로액티브 히아루론-3)의 삼중 레이어링 보습으로 24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자랑하는 강력한 보습 래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크림이다.

고•중•저분자로 구성된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안팎에 구석구석 스며들어 수분크림을 3번 바른 듯 빈틈없이 촘촘한 초밀도 보습감을 선사한다. 히아루론산 고분자가 수분을 잠가주고 중분자는 수분을 저장해주며 소분자는 피부 속 수분길을 활성화시켜 24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 속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휘핑 크림 제형이며, 특허출원 원료인 ‘어반 워터 가드 시스템(Urban Water Guard System)’이 적용돼 수분 충전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은 오래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연꽃씨추출물, 제주도에서 자란 녹나무잎의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은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각질 부각으로 화장이 쉽게 무너져 내리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고객을 위해 탄생했다”며“올 겨울 수분을 잃지 않는 보습부터 건강하고 예쁜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 관리까지 빈틈없는 아름다움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