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카톡 이모티콘무료 증정
AHC, 카톡 이모티콘무료 증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낢’과 에스테틱 노하우와 뷰티팁 협업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신제품 얼티밋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유명 웹툰 작가 서나래(낢)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AHC 브랜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AHC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에 대한 꾸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낢’이라는 상큼한 캐릭터를 통해 뷰티팁과 여성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하는 취지아래 기획되었다.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서나래 작가는 일상의 에피소드를 편안하고 재치있게 풀어낸 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낢의 예뻐지는 이야기’를 주제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통해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낢’의 일상 속에 반영해 재미있게 풀어 낼 계획이다.

AHC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일상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표현과 상황들을 움직이는 이모티콘과 공감가는 귀여운 멘트로 제작되었다. 특히, 최근에 출시해 많은 호평을 받고있는 신제품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인기제품 인 퍼펙트 듀얼커버 쿠션글램 및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낢’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낢’만의 뷰티팁을 재치있게 공개했다.

AHC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1월 22일 오후부터 카카오톡에서 ‘@AHC’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더불어, 앞으로 AHC 카카오플러스 계정(@AHC)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유용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전달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긴밀한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