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헤어스타일 투표하세요!”
“베스트 헤어스타일 투표하세요!”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1.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뷰티랩, 트렌드픽 어워드 사이트 오픈
 

박준뷰티랩, 준앤안티, 에코쟈뎅의 본사 ㈜피엔제이에서 베스트 헤어스타일 선정을 위한 '트렌드픽 어워드' 투표를 시작한다.

박준뷰티랩, 준앤안티, 에코쟈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15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트렌드픽 어워드 사이트(http://parkjunaward.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헤어스타일은 오직 투표 결과로만 선정되며, 결과는 2월 16일 오후 3시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시상품으로는 1등 시세이도 30만원 상당 헤어 제품 세트, 2등 인스타그램 광고 상품권, 3등 2018 트렌드픽 촬영권. 4등 2017 트렌드픽 포토카드 1 set 가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투표 기간 동안 일반인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로 실시합니다.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시세이도 30만원 상당의 헤어 제품 세트를, 20명에게는 밀본 미니어처 샴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트렌드픽은 지난 2017년 고객들에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추천하기 위해 서울, 경기, 대전, 김해, 부산 등 전국 가맹점의 디자이너 67명이 참여한 프로젝트이다. 디자이너가 3가지 키워드를 선정해 헤어 모델에게 스타일을 직접 시술했다.

이를 통해 레이어드컷, 볼륨펌, C컬펌, 투블럭컷, 가르마펌, 애쉬컬러, 바이올렛컬러, 투톤 염색 등 100가지 이상의 헤어 키워드를 만들어냈다. 총 67개의 트렌드픽 헤어스타일은 박준뷰티랩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pnj_parkjun)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