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모발 위한 센스있는 설 선물 세트
풍성한 모발 위한 센스있는 설 선물 세트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1.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휘테르, 두피샴푸 한정세트 프로모션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건강한 두피, 풍성한 모발을 위한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두피샴푸 2리터 특별 세트’ 온라인몰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샴푸 2리터 특별 세트는 모근 강화를 위한 포티샤 샴푸 600ml 2개와 모발 강화를 위한 토뉘시아 샴푸 600ml 1개로 구성되며, 26,000원 상당의 포티샤 샴푸 200ml 정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총 2L 용량의 특별 한정 설 선물세트로 소비자가 26,000원 상당의 200ml 샴푸를 기준으로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르네휘테르가 입점된 롯데닷컴, SSG.com, AK몰, GS샵 등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히 CJ몰(http://display.cjmall.com/p/item/48206618)에서는 추가적인 혜택까지 제공되어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CJ몰에서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두피샴푸 2리터 세트를 구매 시에는 핸드메이드 플라워 용돈박스인 LOVE박스를 함께 증정하고, 추가적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까지 증정된다.

한편,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인 포티샤 샴푸는 입소문난 화제의 두피 샴푸로 두피를 건강하게, 모발을 힘있게 가꿔주는 에센셜 오일 샴푸이다. 초록 알갱이에 담긴 라벤더, 오렌지, 로즈마리의 3가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의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주고 모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두피에 활력을 부여해 준다.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두피 마사지에도 적합하며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함께 구성되는 토뉘시아 샴푸는 캡슐화된 에센셜 오일인 오렌지색 알갱이가 두피에 활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모발 강화 고영양 샴푸이다. 오렌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에 활력을 부여하고 시멘트리오 성분이 보습 및 보호 효과로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 주며 밀 단백질이 모발을 더욱 힘 있고 탄력 있게 관리해 생기를 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