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설맞이 세일 전 품목 50% 프로모션’
어바웃미, ‘설맞이 세일 전 품목 50%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온라인몰에서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14일(수)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킨케어 기획세트 및 건강기능식품 등 전 품목을 할인하는 ‘설맞이 세일 전 품목 5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어바웃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라인 및 남성용, 여성용 스킨케어 기획세트, 건강기능식품 등 브랜드 전 품목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구성으로 설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스킨 톤업’ 5종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킨 톤업 라인은 레몬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으로 출시 이래 현재까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킨 톤업 라이트닝 세럼’,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스킨 톤업 프레쉬 로션’, ‘스킨 톤업 토닝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킨케어 기획세트는 기능성라인, 옴므라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가족 및 지인들의 선물로 제격이다. 홍삼 추출물이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라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38,000원에, 남성 전용 라인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2종 세트’를 28,000원에 선보인다. 이 외에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스킨 톤업 2종 세트’ 등 스킨케어 2종세트 총 6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수퍼아쿠아 및 멀티비타 라인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고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어바웃미의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어바웃미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쏙쏙 내몸애 홍삼(4주분/2주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스틱타입의 홍삼 젤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나이트 다이어트’, ‘퓨어화이트 비타민C’, ‘탱탱 아쿠아 콜라겐(2주분)’ 등 다양한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어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어바웃미 마케팅담당 안주연 부장은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은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 라인과 기획세트, 건강기능식품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이라며 “설 명절 시즌, 가족 및 지인들을 위해 실속있는 맞춤형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된다. 뷰티툴(소품) 등 일부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