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의 히든랩, 웹드라마 ‘4가지 하우스’ 참여
SNP화장품의 히든랩, 웹드라마 ‘4가지 하우스’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아일랜드 이재진 출연, 메인타겟인 20대 여성 공략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의 SNP(에스엔피, 爱神菲)화장품이 선보인 어반폴루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 (Hddn=lab)이 여심 공략을 위해 웹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 참여했다.

‘4가지 하우스’는 지난 29일 MBC에브리원에서 방영을 시작한 4부작 드라마로 FT아일랜드 이재진과 레이디스코드 주니 등이 주연으로 활약한다. 현대사회의 외로운 청춘들이 특별한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된다는 이야기다.

4가지 하우스에서 히든랩은 주인공들의 생활 속에 녹아 자연스럽게 노출된다. 뷰티 블로거이자 BJ로 활동하는 남이안이 이재진과 함께 피부 관리 비법으로 히든랩을 소개하거나 주니가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히든랩을 사용하는 식이다. 드라마에서는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Skin Savior)’부터 ‘갓 브레스 유(God Breath You)’, ‘브랜드 뉴(Brand New)’까지 전 제품 라인업이 등장했다.

히든랩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젊은이들의 주거 트렌드인 셰어하우스를 배경으로 각자 즐거운 삶을 찾아간다는 내용이 즐거운 도시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히든랩 브랜드 컨셉과도 잘 맞아 4가지 하우스에 참여하게 됐다”며, “히든랩의 경우 어반폴루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도심의 유해환경에 노출돼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4가지 하우스’는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 이후 모바일 드라마 버전으로 편집돼 BSPTV 및 전 세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