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설 맞이 선물대전
나이스뷰티, 설 맞이 선물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구성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 명절 선물이라고 하면 한정적인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크지 않았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은 다양한 설 선물들이 나오고 있다. 이중에서도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화장품 선물은 남다른 정성이 담긴 선물로 여겨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환영 받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이에 나이스뷰티가 가까운 지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설 선물세트를 준비해 명절을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품격 있는 선물, 실용적인 제품을 찾는다면 화장품세트가 제격
나이스뷰티가 설맞이 선물대전을 통해 선보이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베니즈와’, ‘나이스 휘’, ‘휘엔느’의 설 선물세트는 좋은 성분, 알찬 구성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은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우선 깨끗한 물의 순수를 모토로 하는 베니즈와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 2종과 4종세트를 선보인다.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는 인삼뿌리보다 15배 많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진생베리를 베이스로 해 항노화,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각종 영양공급 및 보습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으며, 설 선물세트에는
피부보습을 위한 젤 타입의 스킨인 토너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전,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세럼과 크림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커피와 허브, 산양유가 함유된 ‘밀크앤커피 바디케어세트’와 와인 추출물을 함유한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세트’ 도 라인업 되어있으며, 베니즈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더 로지베이지 라벨 크림이 선물로 증정된다.

천연성분의 풍부한 리빙 에너지를 토대로 아름다움과 영양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인 나이스 휘에서는 ‘리뉴 밸런싱 스킨케어 2종 세트’, ‘리프팅 아이케어세트’,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을 선보이는데, 리뉴 밸런싱 라인은 피테라 성분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손상된 피부는 케어 해 매끈하고 영롱한 피부로 개선시켜준다. 또한 남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세트인 ‘옴므 더 스피릿 스킨케어 세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이는 스킨과 로션 2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베타 글루칸, 대나무 추출물, 병풀 추출물, 연꽃, 낙우송, 불두화를 주요 성분으로 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고 피부재생 및 항균 효과를 극대화 시킴은 물론 수분공급 및 노화방지,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나이스 휘 또한 행사 제품 구매 시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본품을 증정한다.

끝으로 트랜드에 민감한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맞춤 코스메틱 브랜드 휘엔느는 천연비누 5종세트인 “퓨어테라피 핸드메이드 솝 5종’과 ‘에스까르고 밸런싱 4종 기프트세트’, ‘쉐어버터 아로마 핸드크림 3종’을 선보이며, 해당 제품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에스까르고 밸런싱 세럼 본품을 증정한다.

#면역력 높이고 건강한 한 해 나기를 도와줄 건강식품까지 완벽구성
설맞이 선물대전은 화장품 세트뿐만 아니라 나이스뷰티의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인 퓨어미 제품도 설선물세트로 라인업 되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퓨어미 제품군에는 원산지증명서와 성분 시험성적서를 고지한 믿을 수 있는 진짜 6년근 홍삼이 들어간 진심미 맑은 홍삼과 바이오 어린이 홍삼이 포함되어 있으며, 식약처 인정성분인 피크노제놀을 함유하고 이경제 한의학박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퀸 프리미엄, 연골을 보호하고 튼튼한 관절을 지켜주는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6플러스, 눈건강을 위한 닥터오메가루테인골드 등 좋은 원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포진되어 있다. 퓨어미 제품 구매 시에도 생생김치 유산균이 증정된다.

“설맞이 선물대전”은 2월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 (http://www.naisbeauty.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