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미쉬,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
헤이미쉬,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안 로즈 워터 88% 고농축 함유 성분
 

헤이미쉬가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담은 고농축 미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은 물 대신 다마스크 로즈 워터가 88% 함유된 고농축 보습 제품이다.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는 불가리아의 카잔락 계곡에서 매년 6월에만 생산되는 최상급의 귀한 원료다. 또한 피부의 생기와 활력을 공급, 피부 탄력강화 등의 피부 효능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이미쉬의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은 전성분 모두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등급의 안심 처방 제품이다. ECO공법의 아임계추출방식으로 불가리안 로즈 원료 효능의 안전성을 높여 면연력이 약한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하다. 헤이미쉬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U1XtxZ)에서 전성분 EWG 그린등급 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헤이미쉬만의 차별화된 미세분사 시스템을 처방하여 가스충전 없이 안개분사력을 구현했다. 또한 보습 진정에 뛰어나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휴대하며 수시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영양공급을 하여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럼은 기초단계에서만 바르는 제품이었지만, 헤이미쉬의 미스트 세럼은 제형과 유분감을 조절하여 건조한 계절에 수시로 가볍게 뿌려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특히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 표현과 들뜸 방지 팁으로 메이크업 전 부스터와 보습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길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불가리안 로즈 미스트 세럼은 헤이미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5ml에 2만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