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 오일 50ml’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 오일 50ml’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하기 좋은 50ml 용량으로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에서 겨울철 피부 보습 아이템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드라이 바디 오일을 휴대성을 강조한 50ml 용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라이 바디 오일은 풍부한 내추럴 토코페롤과 필수 지방산,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여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포뮬러가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자체의 면역력과 보습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이번 드라이 바디 오일 50ml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드라이 바디 오일 50ml와 샤워젤을 함께 구입 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5ml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출시된 드라이 바디 오일 50ml는 부담 없이 파우치에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신년 맞이 혹은 곧 다가올 설 연휴 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할 것”이라며, “그동안 용량 혹은 가격이 고민되어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가꾸어줄 드라이 바디 오일과 2월 한 달 간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증정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구점의 시코르 매장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