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MOTD(mood of the day)’ 라인
비브라스 ‘MOTD(mood of the day)’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날의 분위기를 나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에서 그날의 무드를 나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으로 표현한다는 의미의 메이크업 라인인 ‘MOTD(Mood Of The Day)’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브라스 엠오티디(MOTD) 라인은 파운데이션,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틴트, 립스틱, 마스카라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갖춘 색조 라인으로, 매일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최근 유행하는 컬러와 제형의 제품으로 구성 되었다.

베이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이 합쳐진 4in1 멀티 제품인 비브라스 엠오티디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은 계절에 따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맞춤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특히 계절과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모두 노멀하게 사용하 가능한 ‘비브라스 엠오티디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포시즌’과 겨울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보습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제격인 ‘비브라스 엠오티디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포윈터’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에 맞추어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비브라스 엠오티디 립스틱은 레드, 오렌지, 핑크, 브라운, 누드, 플럼 여섯가지 계열의 21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매트함과 글로시함의 중간 정도인 세미 모이스쳐 타입으로 쫀쫀한 멜팅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 사용감이 가볍고 평균 8시간 색상이 지속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쉬머타입 15종과 글리터타입 5종으로 구성된 비브라스 엠오티디 코버트 섀도우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또렷하게 발색되고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고발색 쉬머 텍스처가 특징이다. 밀착력이 뛰어나고 컬러 본연의 색을 오랜시간 유지시키는 지속력이 뛰어나다.

비브라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강렬하고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을 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 라인이다”라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획일화되지 않고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하였다.

비브라스의 ‘엠오티디(MOTD) 라인’은 비브라스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