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화장품 무슈제이, GS왓슨스 전점 입점
정우성 화장품 무슈제이, GS왓슨스 전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정우성의 브랜드 무슈제이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GS왓슨스 전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무슈제이는 2008년 런칭한 장수 브랜드로 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의 온라인 채널에서 선보였으며 출시 10년을 맞아 리뉴얼 하였다. 브랜드 런칭 후 오프라인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이 왓슨스이다.
2017년 리뉴얼 당시 ‘NOT COSMETIC, IT IS LIFE’라는 컨셉의 남성 화장품 4종을 출시 했으며 점차 제품라인을 늘려갈 계획이다.

무슈제이 관계자는 “리뉴얼 전, 온라인 유통 중심의 브랜드에서 벗어나 GS왓슨스 전 지점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슈제이는 GS왓슨스 입점기념 및 발렌타인 데이, 졸업시즌을 맞이해 ‘무슈제이 올인원 스페셜 팩’을 출시하여 판매중이다.
‘무슈제이 올인원 스페셜 팩’은 귀찮은 남자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구성으로 아침 세안 후 쓰는 ‘쿨 페이스 올인원(미백/주름개선기능성)’, 수시로 기름지는 피부를 위한 ‘노 세범 미스트(미백/주름개선기능성)’, 까칠한 쉐이빙 존을 케어하는 ‘이지터치 쉐이빙존 팩’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가는 정상가의 57% 할인된 29,900원이다.

이 외 왓슨스 전 매장에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입점된 무슈제이의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