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 ‘메이크힐’ 런칭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 ‘메이크힐’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각적인 비포&애프터 효과를 선사
 

엘앤피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이 3월 런칭한다.

메이크힐(MAKEHEAL)은 드라마틱한 연출 효과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한 고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전문의가 제공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성적인 이론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감성적인 터치를 접목, 기존 메이크업 보다 강력하고 시술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메이크업 애프터로 선사해주는 색조 브랜드이다.

 

쁘띠시술에 사용되는 성분들인 DNA, ARGIRELINE, 히알루론산과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이 베이스 라인의 공통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시술이라는 컨셉에 맞게 메디컬 도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날렵하고 이성적인 느낌을 살리고, 쥬얼리 같은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재질감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해 이성과 감성이 조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제품은 베이스, 립, 아이, 페이스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원피엘 파운데이저, 브이세라 커버스틱, 에어젯 벨벳 립스틱, 노메스 아이라이너가 주요 메인 품목이다.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술용어에서 착안한 재미있는 네이밍들이 더욱 눈길을 끈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엘 파운데이저(1.P.L Foundaiser)는 한 번의 터치로 빈틈 없는 무결점 페이스를 완성해주는 고밀착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곡선에 맞추어 정교하게 드로잉되는 레이저커버팁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넓은 레이저커버팁으로 얼굴 전체 커버는 물론 팁의 앞부분은 컨실러로 사용하여 결점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브이세라 커버스틱(V-Cera Cover Stick)은 얼굴 곡선에 맞는 듀얼 컬러 커브바로 쉽고 자연스럽게 쉐이딩 효과를 주어 둥근 턱선을 날렵한 V라인으로 연출해주는 컨투어링 스틱이다. 에어젯 벨벳 립스틱(Airjet Velvet Lipstick)은 15가지 쉐이드로 선보이며,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텍스처가 입술 주름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립 제품이다. 노메스 아이라이너(N.O.M.E.S Eyeliner)는 시술 없이 감쪽 같은 눈매 교정을 위한 1.4mm의 슬림하고 섬세한 아이라이너로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여성들이 관심있는 시술에서 영감을 받아 화장품에 접목시킨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메이크힐은 런칭과 동시에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향후 국내에서는 면세점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며 중국, 미주, 동남아시아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