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
우르오스,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2월 한 달간 단독 판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을 담은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2월 한 달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우르오스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는 강력한 파워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인 ‘우르오스 스킨워시(300ml)’로 구성되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패키지 중 선택 가능하며, 특별 할인가 29,7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한 만큼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대표제품들로 패키지를 구성하였으며,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간편한 원터치 디자인,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담은 남자공학적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이다. 그중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남자화장품 스테디셀러로 선정되었으며 2015~16년 2년 연속 올리브영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 남자올인원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끊이지 않는 지지를 받고 있다.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중∙건성 피부를 위한 촉촉한 밀크 타입,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두 제품 모두 피부 컨디셔닝 AMP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9가지 허브 추출물로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인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피지와 체취 제거에 탁월한 제품으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미끌거림 없는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효모, 감즙 발효 추출물이 세밀하게 관리하기 힘든 피지와 체취를 한 번에 남김 없이 제거해주며 피부에 수분을 더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우르오스의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와 스킨워시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됐다”며 “특히 발렌타인데이에 남자를 잘 이해하는 우르오스의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가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3종(스킨로션, 스킨밀크, 스킨컨디셔너),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선블럭, 페이스시트 등 남성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2018년부터는 새로운 모델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발탁하며 ‘시작부터 끝까지 남자공학적’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