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Pra.L), 구매 혜택 이벤트
LG전자 프라엘(Pra.L), 구매 혜택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 원 혜택 제공
 

LG전자(www.lge.co.kr)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민족 최대 명절 설과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알찬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는 ‘LG 프라엘 구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졸업∙입학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캐시백 혜택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프라엘 4종 패키지(스틸핑크/화이트골드) 구매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마 LED 마스크’(스틸핑크/화이트골드) 단품 구매 시에는 캐시백 5만 원을, ‘토탈 리프트업 케어’(스틸핑크/화이트골드)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캐시백 3만 원을 지급한다.

프라엘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기념해 특별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월 15일까지  ‘듀얼 모션 클렌저’와 ‘갈바닉 이온 부스터’로 구성된 기초 케어 세트(스틸핑크/화이트골드)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해에도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푸짐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 명절부터 졸업과 입학, 밸런타인데이까지 선물할 일 많은 2월, LG 프라엘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프라엘(Pra.L)’은 지난해 9월 LG전자가 선보인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이다.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LG 프라엘은 LG전자의 뛰어난 하드웨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 안전성과 효능, 사용 편의성, 철저한 사후서비스로 홈쇼핑 첫 방송부터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홈 뷰티 기기 시장에 진출하자마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