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2월 한달간 프로모션
히든랩,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2월 한달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대상 스팀타올과 데코 스티커, 마스크팩 선착순 증정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SD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박설웅)의 SNP(에스엔피)화장품이 선보인 어반폴루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 (Hddn=lab)은 2월까지 계속되는 추위와 미세먼지로 피부가 민감해진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2월 한달 간 왓슨스 전국 193개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든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팀타올과 제품 데코 스티커, 마스크팩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것. 왓슨스에서는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인 ‘스킨 세이버’와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해주는 데일리 케어 라인인 ‘갓 브레스 유’, 피부에 쌓인 각종 먼지, 노폐물 등을 말끔히 씻어주는 클렌징 전용 라인인 ‘브랜드 뉴’까지 총 3가지 히든랩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히든랩의 클렌징 라인인 브랜드 뉴 실크 휘핑 클렌저는 특별히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생크림과 같은 폭신한 거품 제형의 클렌저로 독특한 비주얼과 함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말끔히 씻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히든랩은 자외선, 블루 라이트, 미세먼지 등 도시 생활로부터 생기는 어반폴루션에 관해 솔루션을 제시하는 도시형 맞춤 스킨케어 브랜드다. 히든랩 중 스킨 세이버 라인의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체력을 튼튼하게 지켜주는 ‘방패 크림’으로 최근 트렌디한 뷰티 인스타그래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 속 깊이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과 미세먼지 흡착 방지 등 도시 생활에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울트라 바이올렛’을 선정하면서 보라색 제형을 가진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에 대한 관심이 한층 더 높아졌다.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월 왓슨스 매장에서 진행한 히든랩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감사의 뜻으로 2월에도 진행하게 됐다”며, “2월임에도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고 미세먼지 또한 심해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장벽 개선과 안티폴루션 기능을 갖춘 히든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