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배우 박서준 모델 발탁
라네즈, 배우 박서준 모델 발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 다양한 모습과 매력 기대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K-뷰티 트렌드 리더 라네즈가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박서준은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로, 최근 tvN ‘윤식당2’에서 훈훈한 외모와 성실한 성품을 가진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심층수가 약 74% 이상 함유되어 지친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활력 넘치게 도와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은 해양 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만나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 현상을(수분부족, 탄력저하, 잔주름, 생기저하) 케어하여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집중 관리해준다. 또한 ‘블루에너지 스킨 토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면도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젤 타입 워터 제형이라 손에서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줄였다.

라네즈 디비전 진윤진 상무는 “배우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라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히며 “라네즈는 앞으로 배우 박서준과 함께 블루에너지를 비롯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네즈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서준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의 새 얼굴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 라네즈의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