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화장품 규정 및 신고 교육 개최
EU 화장품 규정 및 신고 교육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협, 수출 다변화 위한 교육의 장 마련

대한화장품협회는 유럽 화장품 규정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우리 화장품 수출 증진에 기여하고자 2월 21일 전경련회관(FKI TOWER)에서 ‘수출국 다변화를 위한 교육 - EU 화장품 규정 및 신고’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의 32%를 차지하는 세계 1위 규모의 유럽 시장에 더 많은 우리 화장품 기업이 진출하여 수출국 다변화를 모색하고자 본 교육이 마련된다.

유럽 화장품 수출에 관심이 있는 화장품 기업들의 수출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에서는 △화장품 기업의 EU 진출 성공 전략(대한화장품협회 과학기술위원회) △EU화장품 규정 – 화장품 정의·분류·RP·PIF 관련 규정 △제품정보파일(PIF) – PIF 서류준비·GMP 규정·효능·효과 △안전성 보고서(CPSR) – 화장품 안전정보·안전평가(이상 ECOMUNDO 화장품 규정 담당자·안전성 평가사)으로 진행된다.

본 교육은 유럽 현지 대행업체에서 직접 강의를 하는 만큼 한-불 동시통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회원사 2만원/비회원사 4만원의 교육비가 적용된다. 참석을 원하는 경우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교육마당」→ 「교육 및 세미나 신청」→「일반교육 및 세미나」에서 세부일정을 확인한 후 참가 신청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