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데이 크림 2종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데이 크림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 토탈 솔루션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신제품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2종을 2월 15일 한국에 정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은 다음 날 아침, 피부가 건강하게 보일 수 있도록 밤 사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SIG-1273® 특허분자물질[특허번호: 8372884], 아데노신, SAL-14[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이테야자열매오일] 및 TC3-Armor 블랜드[트레할로오스, 글리세린, 멕시칸치아씨드추출물]가 함유되어 현재뿐 아니라 미래의 피부 변화에 대항 할 수 있도록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시켜 주며, 단일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TC3-Armor 블랜드, 작약뿌리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및 펩타이드류 성분함유로 도심형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시켜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탄한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게다가 최근 ‘셀프 에스테틱’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마스크의 느낌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주요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잠든 사이 시트나 베개의 마찰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에 대항할 수 있도록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도포 후 문지르거나 씻어내지 않고 바로 잠들 수 있는 편리성까지 더했다.

보습을 극대화 하기 위해 사용 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온 종일 주름에 도움이 되는 링클-임프루빙(Wrinkle-lmproving) 시스템이 구축되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데이 크림’[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은 네리움의 SIG-1273® 특허분자물질[특허번호: 8372884], 아데노신 및 SAL-14 블랜드[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이테야자열매오일] 등의 우수한 성분들이 함유된 인텔리젠트 스킨케어 제품이다. 가벼운 포뮬러가 낮 동안에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둠으로써 한결 가볍고 지속적인 보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같은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보습 효과뿐 아니라 주름 완화 및 매끄러운 피부 결까지 제공하여 화사한 피부와 윤기를 부여한다.

건성 피부부터 복합성, 지성에 이르기까지 어떤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 들어 바쁜 아침, 메이크업 전 사용하는 기초 스킨케어로 적합하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정다미 과장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크림과 데이 크림은 출시 후 매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놓치지 않던 에이지 디파잉 라인 2종을 리뉴얼 한 제품이다”며 “디자인은 물론 성분까지 업그레이드 된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 & 데이 크림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