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베라, 커버 미업 비비 팩트
뮤즈베라, 커버 미업 비비 팩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성용. 지복합성용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자연주의 LAP 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베라에서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고 커버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커버 미업 비비 팩트 2종을 출시한다.

뮤즈베라가 제안하는 이번 커버 미업 비비 팩트는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무결점 피부!’를 슬로건으로 잡티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여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커버력과 함께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완벽 유수분 밸런스로 번들거림이나 다크닝 현상 없이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기존 비비 팩트 와는 다르게 커버 미업 비비 팩트는 ‘건성용’과 ‘지복합성용’ 2가지 타입으로 고객들이 피부 타입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건성용은 ‘연꽃발효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한 수분광포뮬러로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주며, 지복합성용은 ‘칼라민파우더,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을 함유한 세범 피니쉬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커버 미업 비비 팩트는 공기를 차단한 에어리스(Air-less)패키지로 포뮬러를 신선하게 유지하며 적당한 양을 퍼프에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4 PA++)의 3중 기능성을 허가 받아 생활 속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

이와 같이, 끝장 커버력과 함께 다양한 장점을 자랑하는 커버 미업 비비 팩트는 2월 5일부터 뮤즈베라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런칭 이벤트로 ‘40% 할인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SNS에 리뷰를 올려주는 고객에 한해 본품을 추가 증정 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뮤즈베라 공식 쇼핑몰(http://www.musevera.com)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