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올해 첫 ‘2월 빅세일’ 실시
아리따움, 올해 첫 ‘2월 빅세일’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무술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빅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2월은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비롯하여 발렌타인 데이, 졸업과 입학 등 이벤트가 많아 다양한 뷰티템을 더욱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였다.

아리따움에서는 감사함과 사랑의 마음을 나누고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기획세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에 영양을 듬뿍 더해줄 아리따움 내 입점한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설세트’ 전품목에 대해 30% 할인을 실시한다.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향기로운 ‘수입 향수’ 전품목과 이너뷰티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 뷰티’ 전품목은 30% 할인을 실시해 센스있는 선물 마련 기회를 제공한다.

한파에도 여전히 찾아드는 미세먼지를 대비하여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을 포함한 마몽드 ‘클렌징폼’ 전품목과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의 ‘클렌징폼’ 전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개강 및 입학 시즌을 위한 필수 뷰티템인 메이크업 제품들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맨 쿠션을 포함한 아리따움 입점 전 브랜드의 ‘쿠션’ 제품을 비롯,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오일’ 그리고 한 번에 두 가지 트렌디 립을 완성시켜주는 라네즈 ‘투톤 립 라인’은 30% 할인을 실시하며, 틴트의 자연스러움과 립밤의 촉촉함을 한번에 담아낸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보들보들 꽃잎 입술로 가꿔주는 ‘퓨어 립 컬러 라인’은 50%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줄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를 비롯한 키스미 전 품목은 4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매일 집에서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된 모두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및 ‘미용 소도구’ 그리고 일리, 해피바스의 ’바디’ 려, 미쟝센의 ‘헤어’ 관련 제품에 대해서도 놓칠 수 없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월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아리따움 VIP 및 스마트클럽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2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활용할 경우 모노 아이즈, 컬러 라이브 틴트 등을 비롯한 ‘아리따움 전 품목’에 대해 특별히 40% 할인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아리따움의 2월 빅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월 빅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