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평정한 ‘세미매트 네일& 메이크업’
겨울을 평정한 ‘세미매트 네일& 메이크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라센 네일아트 연구소, 속광, 벨벳 글리터, 니트 패브릭 네일 인기

피부 겉면은 보송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한 세미 매트 메이크업이 올 겨울 각광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무광 아이템들이 크게 유행 하며 무광 네일, 무광 립스틱, 무광 재킷, 무광 슈즈 등 다양한 무광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무광 매트는 최근 몇 년 간 유행 했으나 올 거론되어지는 세미 매트 메이크업은 좀 더 변형된 매트로 촉촉한 느낌, 새로운 질감이 특징이다. 매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립 메이크업, 그리고 네일 이다. 이에 사라센 네일 연구소는 응용된 매트 아이템을 가장 추운 늦겨울의 정 시즌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우선 사라센에서 인기를 끈 니트 패브릭 아트가 있다.  매트한 질감과 엠보한 질감이 만나는 니트 텍스쳐는 물론 트위드 텍스쳐의 따뜻함까지 표현해 주는 니트 패브릭 네일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음으로 주얼리와 글리터를 포인트 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벨벳무광이 있다. 벨벳무광은 겨울 주얼리 및 액세서리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로 보송하고 웜 한 느낌과 반짝이는 주얼리의 느낌이 공존하여 겨울 디자인으로 제격이다.

이와 더불어 세미 매트 메이크업을 적절하게 연출할 수 있는 립컬러로는, 말린 장미색의 어텀 로즈, 캐시미어 컬러와 따듯한 오렌지색인 시애나 컬러 등이 인기이다.

사라조 (주)사라센 인터내셔널 총괄 실장은 “이번시즌 세미 매트 메이크업 네일은 한층 완성된 다양한 질감과 조화를 표현해준다”며 “매트 한 네일에 무광아이템과 매트 립스틱 포인트를 주면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