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Forment),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
포맨트(Forment),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 부위 붉어지는 피부톤 개선 효과
 

여자들이 바라는 이상형이 되는 방법을 제안하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에서 트러블로 인한 피부의 붉은 흔적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트러블 부위 피부톤 개선 크림인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은 트러블로 인해 울긋불긋해진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트러블 부위의 붉은 흔적을 비롯해 작은 자극에도 민감해지고 붉어지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할 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번들거리기 쉬운 남성 피부를 깔끔하게 관리해 주며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으로 멀티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포맨트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은 남성들의 85%가 트러블로 인한 붉은 스팟 침착에 대해 고민하고, 60%의 여성들 또한 남성 피부의 트러블 흔적이 신경쓰인다고 응답한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아크네 옴므 이레이징 크림으로 이러한 피부 고민을 지우고 깔끔한 남성 피부로 케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맨트는 'For men who women want'의 약자로, 남녀 소비자들의 객관적인 설문조사 데이터에 근거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이상형이 되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포맨트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