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2.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 식물 에너지가 탄력과 윤기 더하다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가 더해져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부여한다. 골든 플랜트 익스트렉트™는 홍화씨 오일과 아마씨, 황금 뿌리, 원추리꽃 등 4가지 황금 식물 유래 추출물의 복합체이다. 특히 홍화씨 오일이 피부의 윤기를 극대화 해주는 것이 특징. 오일 성분이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며, 들뜬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수분과 오일로 이뤄진 이층상 미스트로, 사용 전 이층상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한다.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함유된 오일 성분이 미세하고 얇게 분사되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이오페 BM팀 강성훈 팀장은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와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며, “오일 성분이 함유된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과 윤기를 더욱 오래 유지시켜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오일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