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전국 올리브영 2월 한 달간 프로모션
유리아쥬, 전국 올리브영 2월 한 달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보습크림 ‘제모스 세라뜨’ 10% 할인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계속되는 혹한과 건조한 공기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악건성 피부의 종결자 필수템으로 인기가 있는 보습크림,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를 10% 할인해준다.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는 유리아쥬만의 보습성분인 세라스테롤-2F와 천연등장액 온천수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공급시켜준다. 특히, 파라벤 무첨가 포뮬러로 영아부터 노인까지 전연령 사용 가능하며, 쉐어버터가 다량 함유되어 악건성 피부의 심한 건조감을 완화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보습크림이다.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유해환경으로 깨끗하고 순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500ml 1+1’ 세트를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10가지 최소 성분으로 피부가 편안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기초부터 색조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원스텝 파워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안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포함되어 예민한 눈가도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유리아쥬 프로모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