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식이섬유’ 가격 인하 실시
DHC, ‘식이섬유’ 가격 인하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쾌한 아침을 위한 ‘식이섬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식이섬유’ 가격을 10% 인하해 판매한다.

DHC ‘식이섬유’ 가격 인하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가 주목을 받는 가운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가격 인하를 결정하게 됐다. 인하된 가격은 기존 대비 10% 내린 19,500원으로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DHC ‘식이섬유’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대장까지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우더 타입 제품이다.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수용성 식이섬유 2종류를 균형있게 배합했으며 개별 포장된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편리하다. 찬 음료에도 잘 녹고 열을 가해도 성분이 변하지 않아 물, 녹차, 커피 등 음료뿐 아니라 요거트, 시리얼 등과 함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제품을 찾는 고객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며 “서구화된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불규칙한 식사 때문에 섭취가 어려운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DHC ‘식이섬유’를 더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HC ‘식이섬유’ 가격 인하는 2월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www.dhc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