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 출시 ‘체험단 大 모집’
A24,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 출시 ‘체험단 大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세안만으로도 깔끔한 딥 클렌징을 경험하세요!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신제품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체험단 大 모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체험단 大 모집’은 클렌징 오일의 출시와 더불어 치솟는 미세먼지 농도와 지속되는 한파 등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스트레스 요인이 증가함에 따라 세안 단계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어 마련된 이벤트. A24의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체험단 모집 페이지의 댓글을 통해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에 대한 기대와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고,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 인원 20명에게는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 150ml 정품을 증정하며, 오는 3월 4일까지 제품 후기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지니 참고할 것. 또한, A24의 VVIP와 VIP 회원에게는 인원 제한 없이 체험단 응모만으로도 제품을 증정하여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은 잇꽃씨 오일, 올리브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7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과 시어버터 등을 혼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물과 닿는 순간 가볍고 밀키한 마이크로 버블 제형으로 변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랙헤드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해주며 2차 세안 없이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토코페롤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관리에 효과적이며, 유•수분 밸런스 관리, 영양공급, 수분유지 및 피부결 정돈에도 탁월해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미 농무성 인증 바이오베이스 프로덕트(USDA Cerfitied Biobased Product)로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도심 속 폴루션으로부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줄 A24의 ‘체험단 大 모집’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 (http://www.drorg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