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2018 설맞이 스킨케어 선물세트
AHC, 2018 설맞이 스킨케어 선물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셀러 구성 선물 세트, 남성 선물 세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설날을 맞아 다양한 스킨 케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플러스 세트, 새해 신제품인 인텐시브 라인 선물 세트와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로 구성한 선물 세트, 남성을 위한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나이가 들어도, 사랑하는 이에게 변함없는 동안 피부를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AHC는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플러스 세트'를 준비했다. 토탈 안티에이징 시크릿 북 컨셉으로 에스테틱 노하우를 한 권에 담아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 얼굴 전체 바르는 아이크림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포함한 세럼, 오일, 마스크의 알찬 구성으로 효과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물할 수 있다.
 
올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구성한 인텐시브 라인 선물 세트는 집중 맞춤 케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피부 고민에 따라 인텐시브 리얼 콜라겐, 인텐시브 블랙 캐비어, 인텐시브 아쿠아 씨위드 세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인텐시브 리얼 콜라겐 세트는 탄력 잃은 피부를 가진 분들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3가지 콜라겐과 펩타이드 강화로 탱탱하고 탄탄한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블랙 캐비어 세트는 3가지 블랙 성분(블랙 캐비어, 블랙 트러플, 블랙 커먼씨)와 쥬얼 미네랄 콤플렉스, 블랙베리 콜라겐을 함유해 흐트러지고 지쳐있는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맑은 생기를 부여해준다. 인텐시브 아쿠아 씨위드는 바닷속 식물의 수분 에너지를 담은 트리플 씨위드 컴플렉스와 프랑스산 해수, 3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촉촉하고 뛰어난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만을 모아 리얼 콜라겐 스킨케어 선물세트, 블랙 캐비어 스킨케어 선물 세트,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킨케어 선물 세트, 바이탈 블랙 씨드 스킨케어 선물 세트 등 4가지 구성도 준비되어 있어 선물받는 이의 피부 상태나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해 따뜻한 마음을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아빠, 남편,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선물로는 온리 포맨 기초 2종 세트가 있다. 온리 포맨 기초 세트는 최근 남성들의 피부 미용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거친 피부를 보습과 영양으로 가득 채워주며, 토너와 로션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AHC 설맞이 선물세트 대전은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AHC 공식 쇼핑몰(http://www.ahc.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