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온라인 단독 출시
키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온라인 단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9종 선물 세트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9종을 온라인 단독 출시한다.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남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성해 선물의 만족도를 높였다. 기본적인 보습 라인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케어, 헤어 스타일링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총 9종의 선물 세트는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과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에 더욱 좋다.

겨울철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훼이셜 퓨얼 점보 세트’를 추천한다. 남성 전용 수분 로션인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트리트먼트 포 맨’의 점보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대비 2.7배 늘어난 200ml의 대용량을 37% 가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신제품으로 구성된 ‘맨즈 그루밍 세트’를 추천한다. 세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2-in-1 샴푸’와 스타일링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강력 세팅 왁스 ‘스타일링 클레이’로 구성돼 헤어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키엘은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온라인 단독 출시 기념으로, 모든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남성 헤어 관리 신제품 ‘그루밍 솔루션즈’ 여행용 4종 샘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로맨틱한 핑크빛 디자인의 패키지에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키엘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