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레드스팟 딥포어 클렌징 오일’
라포랩, ‘레드스팟 딥포어 클렌징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속 번들거림까지 해결하는 워셔블 오일 클렌져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의 여드름 피부관리 전문 라인 레드스팟에서 민감성 피부의 번들거림과 모공 속 블랙헤드,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하는 신제품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피부 전문 임상기관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을 입증 받은 신제품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는 잇꽃씨오일과 올리브오일 등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을 독특하게 블랜딩하여 물에도 쉽게 용해되도록 만들어진 워시오프 타입의 오일 클렌져. 물에 닿으면 우윳빛의 유화 제형으로 변하여 피부의 불순물과 잘 씻기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잔여물, 블랙헤드와 각질, 번들거리는 피부를 부담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토코페롤(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관리에도 효과적이며, 티트리 오일 성분이 피부 진정 및 모공 수렴에도 도움을 준다. 전성분 82%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워셔블 오일 세안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와 피부 번들거림을 산뜻하게 잡아 줄 신제품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은 라포랩 공식 홈페이지(http://www.laforlab.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