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중앙SM 쿠킹클래스 협찬
라벨영, 중앙SM 쿠킹클래스 협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화장품에 ‘엄마’들 호평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화장품(대표 김화영)이 중앙SM 우먼클래스에서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협찬을 진행했다.

‘먹고 합시다’와 함께하는 홈메이드 중식만들기로 진행된 이번 18회 쿠킹클래스는 특히 높은 3040 여성 참여율을 보였는데 이에 협찬 제품으로 증정된 ‘쇼킹효과레시피 스킨 & 로션 토닝 프리미엄’이 호평을 받았다.

쇼킹효과레시피 스킨 & 로션 토닝 프리미엄은 기존 쇼킹효과레시피 라인에서 성분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으로 검버섯은 물론 [기미+주근깨+잡티]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생기 없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식약처 보고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라벨영화장품은 폭 넓은 소비자 층을 확보하고 있지만 특히 3040 여성층의 인기가 가장 높다”며 “여성 참여율이 높았던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가장 깐깐한 소비자인 ‘엄마’들에게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순하고 안전한 화장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지난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과 차별화된 기능의 신개념 화장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