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의 동안 피부 비결, 엠솔릭 올인원 화제
브라이언의 동안 피부 비결, 엠솔릭 올인원 화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앤 부티’서 애정하는 뷰티템 공개
 

최근 드라마와 뷰티 예능에 출연하며 전성기 못지 않은 외모로 남성미를 뽐내고 있는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멤버 브라이언이 그가 직접 사용하는 뷰티 애정템으로 ‘엠솔릭(M’SOLIC)’의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를 공개해 화제다.

올해 데뷔 19년차인 브라이언은 평소 깔끔하고 댄디한 이미지 유지를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또한 피부 관리에 남다른 관심을 보이며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어 가요계 대표 맨즈뷰티 전도사로 불린다.

이러한 브라이언이 최근 동아TV의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 소개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에서 엠솔릭 제품들을 집에서 직접 발라보며 소개한 것. 엠솔릭은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의 SNP(에스엔피, 爱神菲)화장품이 런칭한 남성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다.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는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과 ‘선 비비 스틱’, 그루밍 키트로 구성됐다.

브라이언은 방송에서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고 피부가 촉촉해진다고 소개했다. ‘선 비비 스틱’은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톤업 기능까지 갖춰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평소에도 매우 애용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올인원은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시키는 것이 좋고 선 비비 스틱은 자연스럽게 펴바르면 된다는 꿀팁도 함께 공개했다.

엠솔릭 관계자는 “브라이언이 엠솔릭 제품들을 집에서 직접 사용하는 장면이 방송된 이후 남성 고객은 물론 여성고객들도 엠솔릭에 대해 많이 문의하고 있다”며, “엠솔릭 제품은 바버샵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댄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스킨케어는 물론 색조 메이크업까지 제품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엠솔릭은 남성을 위한 그루밍 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버샵에서 영감을 받아 쉽고 간단하며 스마트한 그루밍 케어를 원하는 모든 남성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집에서도 마치 바버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 깔끔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남성 전용 마스크팩부터 눈썹 화장을 위한 가이 브로우 세트와 헤어라인 정리를 위한 가이 헤어 쿠션 등 스킨케어와 색조, 헤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엠솔릭의 모든 제품은 천연성분을 사용하고 8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자극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술과 담배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엠솔릭은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SNP화장품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라이언이 사용한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2월 한달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