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크림 트리오, 中 프로그램 ‘미려초가인’에서 극찬
마유크림 트리오, 中 프로그램 ‘미려초가인’에서 극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려초가인’ 중 ‘춘절 맞아 새해 잘 보내는 비법’에 소개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의 ‘마유크림 트리오’가 중국 유명 패션•뷰티 정보 프로그램인 ‘미려초가인’에 소개돼 큰 화제다.

지난 2월 5일, 마유크림으로 잘 알려진 게리쏭이 미려초가인(美丽俏佳人)에서 ‘춘절을 맞아 새해를 잘 보내는 비법’ 중 탄력을 높이고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론칭 3년 만에 전 세계적 누적 3천만 개가 판매된 마유크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게리쏭의 리뉴얼 마유크림 트리오는 9컴플렉스 탄력 크림,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레드 진생 크림으로서 이번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프로그램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등의 패널들이 게리쏭 마유크림 트리오를 직접 시연하며 마유크림을 활용한 특별한 뷰티 팁 등을 소개했다. 또한 세련된 패키지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마유크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마유계의 왕홍’이라고 평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게리쏭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오리지널 마유크림의 패키지와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한 게리쏭 리뉴얼 마유크림 트리오가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려초가인’에 소개된 ‘게리쏭 리뉴얼 마유크림 트리오’는 풍부한 영양감을 갖춰 중국 소비자들이 얼굴뿐만 아니라 상한 머리 끝, 바디 등에도 만능 아이템으로 사용해 인기다.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리뉴얼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신제품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마유와 홍삼 성분의 만남으로 알려진 ‘레드 진생 크림’으로, 각 제품은 보습과 탄력 증진, 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게리쏭 리뉴얼 마유크림 트리오는 주요 면세점과 온라인 몰 및 공식 스토어 나인컴플렉스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