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설 선물 세트’
키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설 선물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대, 성별에 따라 선택,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 4종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키엘은 무술년 새해를 맞아 황금 개 일러스트와 전통적인 요소들이 담긴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엘에서는 받는 이의 성별과 연령대 등에 따라 맞춤 선물이 가능하도록 대표 제품들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4종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이 중 키엘이 추천하는 대표 세트인 ‘울트라 촉촉 세트’는 겨울철 찬바람과 실내외 온도 차이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해줄 베스트셀러 기초 보습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는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과 풍부한 보습력으로 사랑 받는 ‘울트라 훼이셜 토너와 대용량 여행용 샘플들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세트 가격은 6만 5천원 대다. 이외에도 핸드 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파우치 필수 세트’, 남성 스킨케어를 위한 ‘맨즈 베이직 세트’ 그리고 동안 피부로 가꿔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촉촉 세트’를 포함한 키엘의 ‘설 선물 세트’는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