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집중케어 앰플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집중케어 앰플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2.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엘다스,‘이지톡스 프로그램’ 추천
 

코스메틱 브랜드 코리아나 엘다스에서 고기능성의 집중케어 앰플인 ‘이지톡스 프로그램’을 설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풍부한 아데노신과 해양성콜라겐, 그리고 히아루론산 성분으로 이루어진 고기능성 앰플로 주름개선, 탄력, 영양, 수분공급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가진 2050연령대의 남녀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약처 고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의 탄력을 복원해주어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해양성콜라겐과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완벽한 밀착감과 앰플 특유의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으로 얼굴전체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밀폐형 주사기 타입의 용기을 채택해 위생적으로 반복 사용이 가능하고,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양을 사용할 수 있다. 총 30개의 앰플이 들어있어 30일(4주)간 핵심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2015년 출시 이후 초도물량을 빠르게 완판시키며 성공적인 런칭을 이루어 냈으며, 현재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코리아나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신라면세점 서울,제주점과 롯데면세점 본점,제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시내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