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평창 동계올림픽 승리 기원 이벤트’
바이오-오일, ‘평창 동계올림픽 승리 기원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 평창 올림픽 응원 메시지 남기면 자동 응모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Bio-Oil)’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보다 즐겁게 즐기기 위해 ‘바이오-오일과 함꼐하는 평창 동계올림픽 승리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9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바이오-오일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평창 올림픽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수호랑 가방걸이 인형(5명), 바이오-오일 60ml 정품(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2월 20일 바이오-오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겨울 축제인 평창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평창올림픽엔 힘이 되고, 자사 고객에겐 축제의 감동을 선사해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에 탁월한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멀티 오일이다. 바이오-오일은 올리브영과 왓슨스, 롭스, 부츠 등 드럭스토어와 전국 주요 약국,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60ml 1만 5천 원, 125ml 2만 5천 원, 200ml 3만 5천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