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
나인위시스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 ∙ 주름개선 ∙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신개념 톤업크림인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Vanishing Balm Premium SPF21)’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정제수 대신 온천수를 비롯,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 함유로 톤업효과는 물론 피부의 영양까지 생각해 스킨케어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 필요없이 반사판처럼 빛나는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또한, 나인위시스만의 수분크림 같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자랑한다.

나인위시스는 “나인위시스를 대표하는 톤업크림 중 프리미엄 라인으로 온천수, 각종 식물성 원료 함유로 톤업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생각한 똑똑한 톤업크림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나인위시스의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의 용량은 50ml, 소비자가는 정가 4만 7천원으로 나인위시스 온라인 쇼핑몰(www.9wishes.co.kr) 외 네이버 뷰티윈도, 신라인터넷 면세점, 아마존닷컴,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프로페셔널하고 스마트한 뷰티를 모토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품 및 천연원료에 대한 개발과 연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스마트 뷰티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