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 보습 충전
건조한 겨울철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 보습 충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EVIR의 두피 & 머릿결 관리, 바디 관리 TIP

겨울철 칼바람에 가장 먼저 신경쓰이는 것은 역시 ‘피부’이다. 건조하고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며 잔주름이 생기는 등 피부에 많은 변화가 생기지만 같은 피부인 바디와 두피, 그리고 머릿결 관리는 정작 소홀하다.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발뒤꿈치나 손, 그리고 머릿결과 두피 역시 제대로 관리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정한 미인으로 거듭나 보자. 겨울철 바디와 헤어.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NOEVIR의 두피 & 머릿결 관리 TIP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두피 역시 피부와 마찬가지로 일정한 주기를 가지고 각질이 생성되고 떨어져 나가는 턴오버 과정을 겪는다. 그러나 잦은 염색과 파마, 무리한 스케줄로 과로하거나 피로할 때도 머릿결이 나빠지며, 자외선에 의해서도 끊임없이 손상되는 것이 바로 헤어. 두피와 머릿결을 건강하게 보호하고 가꿔주기 위해서는 과다한 피지를 제거하여 두피를 관리해주고, 머리카락에는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턴오버 과정을 최적화 시켜야 한다. 노에비아 도카라 헤어 제품은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피지는 남겨두되 더러움과 과한 피지만 제거하여 과한 피지만 제거 하여 모발과 두피가 건강하도록 가꿔준다. 이번 시리즈는 네번째 리뉴얼 된 제품으로 바다 속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해양성분을 담아 극상의 촉촉함을 머릿결과 피부에 부여한다.

 

노에비아 도카라 샴푸 700ml 55,000원

두피의 건조로 인한 가려움, 정전기, 푸석푸석한 모발 등 이러한 트러블은 모발과 두피의 수분 부족이 원인이다. 도카라 샴푸는 모발과 두피 본래의 수분은 지켜주고 극상의 촉촉함을 부여하면서 더러움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사무늬돌김 엑기스가 주위 가혹한 환경에도 강력한 생명력을 이어가는 김처럼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여 촉촉함을 부여하고 가수분해 참 산호말은 해수에 포함된 미네랄과 영양성분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러운 머릿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간수는 모발에 윤기를 제공하고 채널드랙엑기스가 모발과 두피에 다시 한 번 보습으로 감싸 주어 극상의 촉촉함을 완성시켰다.

 

노에비아 도카라 헤어팩 350g 55,000원

갈조추출물과 판단열매추출물, 씨솔트(바다소금)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모발에 부드러움과 탄력을 부여하여 끊김을 방지해준다. 보통 헤어팩은 두피에 사용하지 않고 모발에 사용하지만 노에비아 도카라 헤어팩은 두피에도 사용 가능하다 그 이유는 천연점토 성분인 바다진흙때문. 이 성분이 두피에 과다한 피지를 제거해주고 청결하게 하여 지성 두피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사용방법 :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모발에 충분히 발라준 후 두피에도 발라 마사지한 다음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헹궈낸다.

 

노에비아 헤어토닉 200mL 90,000원

무엇보다 건강한 두피에서 건강한 모발이 생겨난다. 노에비아 헤어토닉 역시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제품.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이 제품은 호프추출물, 황련추출물, 당약추출물, 토코페롤(비타민E), 고추추출물, 화피추출물 등 11가지 식물엑기스 성분이 민감한 두피의 자극 및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두피의 건강을 유지시켜주고,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모발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바르자마자 시원해지며 손쉽게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두피에 청량감을 주어 상쾌한 두피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를 통해 모발 역시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민감한 두피거나 과다한 피지 두피 및 건조한 두피 등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다.

사용방법 : 샴푸 후 부드럽게 타월로 물기를 제거 한 후 깨끗한 두피에 아침 저녁으로 2번 사용한다. 가르마를 낸 후 두피에 직접 헤어토닉을 발라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작은 원을 그리면서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를 해준다.

NOEVIR의 바디 관리 TIP

날씨가 추워 높은 온도로 목욕하는 것은 당연하나 이는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하는 원인이다. 얼굴만큼 쉽게 건조해지는 바디 피부는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소홀하게 되면 점차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으며 주름이 생기는 노화현상이 빨리 오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가장 중요한 것은 보습이다. 보습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을 통해 바디 피부를 꾸준하게 관리해야 매끈함을 유지할 수 있다. 가급적 샤워는 15분 내외로 하고 바디 세정제도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보습제는 샤워 후 몸에 물기가 어느 정도 남아 있는 상태에서 3분 이내에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노에비아 도카라 바디솝 600ml 45,000원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피부도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건조해지고 탄력도 떨어지게 된다. 특히 몸의 피부는 얼굴 피부보다 피지 분비가 적고 건조해지기 쉬운 부분이다. 이처럼 바디케어를 소홀히 하게 되면 건조에 의한 가려움, 하얗게 벗겨지는 각질, 탄력감소 등 여러가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게 된다. 도카라 바디솝은 미네랄 및 해조엑기스가 함유되어 바다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보습효과가 뛰어나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피부 본래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과 함께 바다실트 성분이 피부의 더러움을 강력하게 흡착하여 피부결 사이사이를 말끔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해준다.

 

노에비아 SD 로션 50g 48,000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노에비아 바디로션. 노에비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톱드라이베일이 극건조 피부, 딱딱하게 굳은 각질피부 등 건조에 기인한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SD로션 내의 요소 성분은 수분을 끌어 모아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키나엑기스는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피부의 거칠거칠함을 방지해주어 노에비아 대표 바디로션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가능하며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바디로션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