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슬로우 시크 컬렉션’
에스쁘아 ‘슬로우 시크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뜻한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바쁜 일상 속에서 잊고 있었던 “나만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슬로우 시크 컬렉션(Slow Chic Collection)’을 출시한다.

에스쁘아의 S/S 컬렉션인 ‘슬로우 시크 컬렉션’은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소소한 삶의 여유와 휘게 라이프의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낸 봄 시즌 한정 컬렉션이다. 자신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생기를 불어넣어줄 화사한 컬러부터 부드럽고 감성적인 파스텔톤의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또한, 휘게 라이프의 감성을 에스쁘아만의 내추럴하면도 시크한 무드로 표현한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Posy & “Lazy” 두 가지 컨셉의 컬러 베리에이션을 조합한 ‘아이&치크 팔레트’, 자연스러운 윤기와 함께 생기 넘치는 치크를 표현해 줄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 ‘블러쉬 글로우’,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와 윤기를 지속시켜주는 틴트 립밤 ‘컬러 코닉 틴트 라커 인 밤’, 소프트 파스텔 컬러와 코튼매트 텍스처가 특징인 ‘패션 네일’을 포함한 총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에스쁘아는 슬로우 시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컬렉션의 대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익스클루시브 키트는 아이&치크 팔레트, 블러쉬 글로우 러브 피치, 컬러 코닉 틴트 라커 인 밤 커틀링 코랄, 총 3종의 제품과 슬로우 시크 컬렉션의 감성이 가득 담긴 활용도 높은 에코백으로 구성된다.

따뜻하고 편안한 휘게 라이프의 감성을 담아낸 에스쁘아 ‘슬로우 시크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