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
A24,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과 재생, 보습 케어를 한번에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피부 재생과 주름 및 탄력 개선,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기능성 세럼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과 올리고 펩타이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연 핑크 컬러의 겔 타입 세럼. 알로베라잎즙과 블랙커런트씨오일, 풍선덩굴꽃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등 EWG 1~3등급의 착한 성분을 담아 외부 스트레스 요인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의 자극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장기적인 수분 밸런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에 도포 시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영양분을 흡수시키고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 주며, 피부안전 테스트와 팔자와 미간, 이마, 목 주름, 안면 리프팅 효과의 임상시험까지 완료 하여 피부 탄력이 고민인 모든 피부타입이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풍부한 자연유래 원료와 기능성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을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보습까지 한번에 케어해 줄 A24의 ‘에이지 디파잉 펩타이드 콤플렉스’은 A24 공식 쇼핑몰 (http://www.drorg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