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 리뉴얼 출시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성 강화 효과 추가 6단계 토털 솔루션 크림
 

엘솔컴퍼니에서 퍼블리싱 한 브랜드이며, 보호크림 기술력을 보유한 블랑드(BLANC.D)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를 리뉴얼 출시했다.

블랑드(BLANC.D)의 신제품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피부보호를 비롯해 미백,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강화 기능을 갖춘 기존 제품 완판 후, 피부 항상성 강화 기능이 추가된 6단계 피부 개선 토털 솔루션 크림이다.

특히 블랑드의 핵심기술인 라멜라 포뮬러(Lamella formulaTM)로 피부에 라멜라 구조(그물망 같은 규칙적인 배열의 얇은 막)의 보호막을 형성,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 상태에서 보습과 영양을 주고, 피부 탄력을 돕는 펩타이드를 공급해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블랑드 고유의 피부 보호 기술인 라멜라 포뮬러는 피부 보호를 위한 프로텍트 크림으로 개발을 시작하여 스킨케어 제품으로 진화하기까지 20여년 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대성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바이오 에콜리아(Bio ecolia)로 천연 올리고당이 피부의 항상성을 강화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안티폴루션 효과에 도움을 줘 메이크업 전,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화장품의 유해물질이 피부에 스며들지 않도록 차단시켜주며, 매일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 자극에 노출되고 있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먼지나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각종 피부 트러블과 피부 질환을 예방할 수도 있다.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가능하며 손과 발을 보호하기 위한 데일리 케어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엘솔컴퍼니 COO 안준 이사는 “이 제품은 천연 올리고당인 바이오 에콜리아를 추가하여 항상성을 강화했다”며 “피부 보호, 강력한 보습, 미백, 피부탄력 및 항상성 강화 효과를 더하여 고객들의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더 나은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