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여배우크림 시코르 전월 매출 1위
클라뷰, 여배우크림 시코르 전월 매출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2주년 기념 전 품목 사은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의 신세계 시코르(CHICOR) 전월 매출 1위 달성 및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클라뷰 여배우크림이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의 지난 1월 매출 1위를 차지하게 된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론칭 2주년을 함께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여배우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후 1년 6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했고, 신세계 시코르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제치고 2018년 1월 전체 매출 1위를 차지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라뷰는 이달 28일까지 공식몰에서 전 품목 20% 할인을 실시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론칭 2주년 기념 한정 제작한 클라뷰 그레이 타월을 증정한다.

특히 브랜드 주력제품인 여배우크림, 텐션쿠션, 진주세럼에는 25% 할인을 적용하고 한정판 기획세트로 구성해 사은품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진주세럼을 구매하면 진주세럼미스트 정품을 증정하고, 30ml 용량의 여배우크림 구매시 15ml 여배우크림 샘플과 스파클 아이섀도우 정품 1종을 증정한다. 또한 텐션쿠션 2개를 구매하면 마스카라 1종을 제공하는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 이외에도 어반펄세이션 립스틱 제품 중 베스트 컬러만을 엄선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뷰는 지난 2016년 2월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론칭한 후 국내 청정 해역 진주 성분을 사용해 주목을 받았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제품력에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더해져 입소문을 타고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고급스럽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선호하는 시코르 고객들에게 클라뷰 제품이 긍정적인 반응을 계속해서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명 오프라인 유통채널 입점을 적극 추진해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클라뷰 고객감사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라뷰 제품들은 온라인을 비롯해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 시코르(CHICOR) 강남역점, 코엑스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