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 홈앤쇼핑 론칭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 홈앤쇼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과 레몬으로 완성한 매끈탱탱 피부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10일 홈앤쇼핑에서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을 론칭한다.

홈앤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은 살롱 드 떼의 2018 S/S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중해산 해수가 피부 안팎에 쌓인 묵은 때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불려주고 정화 효과가 있는 프랑스산 레몬 젤리와 그린 그물망 패드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관리가 힘든 구석진 부분도 손쉽게 케어할 수 있다. 또 사과 콤플렉스의 탄닌 성분이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고 쫀쫀하게 만들며, 자연 유래 보습 성분 61가지가 함유돼 촉촉하고 매끈한 사과광 피부를 완성한다.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의 론칭 방송은 오는 5월 10일(목) 낮 12시 10분부터 5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원더바스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 본품 5팩, 무료 체험분 2장, 강력한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자몽 앤 알로에 수딩 젤’ 1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같이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져 화장이 쉽게 들뜨고 피부톤이 칙칙해져 고민이라면 레몬 젤리와 섬세한 그물망 구조의 패드가 만나 각질뿐 아니라 모공 속 묵은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해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을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